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FAQ

FAQ

자주 질문하시는 부분에 대한 답변을 모아놓았습니다.
1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총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,
3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단, 교환이나 및 반품은 해당되지 않으며, 일부 도서산간 지역, 제주지역, 용량초과의 이유로 기본 운임비 이외에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2. 배송일정은 어떻게 되나요?
주문하신 상품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배송이며,
이후 배송은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보통 주문일로부터 2~5일 내에 배송됩니다.
설·추석과 같은 명절기간에는 택배사 배송물량 폭주와 택배사의 사정 및 지역에 따라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3.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하나요?
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
1.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 주문취소인 경우 [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->주문내역 조회->선택상품취소 ] 를 선택해주시면 취소 접수 상태로 전환됩니다.
비회원 주문취소인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 [ 비회원 주문조회 로그인 -> 선택상품 취소 ] 를 선택해주시면 취소 접수상태로 전환됩니다.
단, 배송 준비중인경우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이미 출고 완료된 경우, 변경/취소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환불/재발송 처리됩니다.
2. 반품신청 방법
반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이내에 신청해 주십시오.
반품은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]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2. 반품불가한 상품이 있나요?
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나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이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 등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기타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(032-819-1051)에 문의해주세요.
1. 아이디 확인
회원가입시 설정한 아이디는 로그인 페이지 내의 아이디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단, 본인인증을 위해 이메일주소 또는 핸드폰번호가 필요합니다.
2. 비밀번호 확인 및 변경
회원가입시 설정한 비밀번호는 로그인 페이지 내의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다만, 본인 인증을 위해 핸드폰 개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.
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
1.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미개봉 제품은 5년 / 개봉 제품은 6개월입니다.
2. 제품 샘플은 받을수 있나요?
샘플은 구매시 혜택에서 파우치로 받으실 수 있으며, 그 외 품목에서는 지급하고 있지 않습니다.
수시로 각 브랜드별 체험단 신청 이벤트 기간이 있으니 신청하셔서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회원혜택 쿠폰이 무엇이 있나요?
* Family회원 : 신규가입 고객님, 구매가 아직 없는 고객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최근 6개월간 30만원 미만 구매하신 고객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바로 사용 3,000원 적립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생일축하쿠폰 1,000원 쿠폰(1장)


* VIP회원 : 최근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10만원 이상 구매 시 5%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3만원 이상 구매 시 3,000원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무료배송 쿠폰 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생일축하쿠폰 3,000원 쿠폰(1장)


VVIP회원 : 최근 6개월간 10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%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5만원 이상 구매 시 5,000원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3만원 이상 구매 시 3,000원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멤버쉽 할인쿠폰 - 2만원 이상 구매 시 2,000원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무료배송 쿠폰(매달 1장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생일축하쿠폰 5,000원(1장)
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회원등급혜택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1. 후기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
후기 적립금은 매주 월요일 10시에 확인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.
2.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?
구매 적립금은 발송완료 후 14일이내에 누적되고 있으며,
적립금 사용은 실결제금액의 최대 10%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 한정특가 카테고리 상품은 적립금사용이 불가합니다
3.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쿠폰마다 사용기간이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[나의 쿠폰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서 작성시 하단 쿠폰사용을 선택해주세요.
4.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알려주세요.
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 가능하며, 주말/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.
점심시간은 11시50분~1시까지 입니다.
점심시간 및 이후 문의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